본문 바로가기
해외체험기/해외 PHOTO

Allentown Art Festival

by 김귀자 2011. 6. 18.

학교에서 Allentown Art Festival에 대한 안내가 공지되었다. 올해로 54회를 맞는 이 페스티벌은 버팔로 인근에 있는 알렌타운에서 해마다 열리고 있다.


나이아가라 폭포 근처인 알렌타운에 도착하니 뉴욕에서 보았던 트리니티 교회도 있었다.이곳은 뉴욕 브룩쿨린 느낌이 물씬 풍겼는데 재즈위십으로 진행한다는 안내가 붙은 교회도 눈에 띈다.
 매년 6월에 열리는 이 행사는 두 블럭정도 되는 도로에 차량을 통제한 후 부스를 설치하여 자신의 작품들을 전시하고 판매하고 있었다.
주로 뉴욕주 동북지역의 미술가들이 각자의 부스에서 작품 소개도 하고 판매도 하는데 이곳에서는 많이 알려진 페스티벌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