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usic class/오페라 vs 뮤지컬

오페라 '오론테아'中 나의 우상인 그대

by 김귀자 2011. 1. 4.

 


Marco Antonio Cesti (1623~1669)



'Intorno all'idol mio' from Opera 'Orontea'


체스티 ♬오페라 '오론테아'中 나의 우상인 그대

 

Cecilia Bartoli, Mezzo

 

'Intorno all'idol mio' from Opera 'Orontea'

Intorno all'idol mio spirate pur, spirate
Aure Aure soavi e grate
E nelle guancie lette
Baciatelo per me
Cortesi, cortesi aurette
E nelle guancie lette
Baciatelo per me, baciatelo per me
Cortesi, cirtesi aurette

Al mio ben, che riposa
Su l'ali della quiete
Grati grati sogni assistete
E il mio racchiuso ardore
Svelate gli per me
O larve, o larve d'amore
E il mio racchiuso ardore
Svelate gli per me, svelate gli per me
O larve, o larve d'amore

나의 님 계신 주위에 솔솔 불어라, 불어라
바람아 솔솔 상냥하고 가볍게
선택된 님의 뺨에
입 맞추어 주렴
친절히, 친절히 솔바람아
선택된 님의 뺨에
입 맞추어 주렴, 입 맞추어 주렴
친절히, 친절히 솔 바람아

나의 님 잠잘때면
고요한 나래 위에서
고이 고이 꿈을 지켜주렴
억제된 나의 정열
님께 일러주렴
사랑의, 사랑의 요정아
애타는 나의 마음
님께 일러주렴, 님께 일러주렴
사랑의, 사랑의 요정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