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향기나는 글과 음악

사랑의 인사

by 김귀자 2010. 11. 8.

오늘도 평안하고 행복한 하루가 되셨나요?
아침에 일어날때마다 가슴이 무겁고 답답하시다면 아침을 이 음악과 함께해보세요.
엘가가 약혼 선물로 주었다는 곡 '사랑의 인사'입니다.
사랑은 설레임과 행복함을 선사합니다.
아름다운 자연이 사랑의 인사를 건네는 소리가 들리시나요?
위로가 느껴지시죠?
어느새 사랑으로 가득차 미소짓고있는 아름다운 당신의 모습이 보이네요.
내일 아침도 또 그 다음날 아침도 그렇게... 그렇게... 평안하고 행복한 하루를 보내시기 바랍니다.
삶이 녹록치 않고 아픈 날들이 많아 위로가 필요할때도...
비록 혼자만의 인생이라 여겨질때도...
 



Edward Elgar (1857.6.2- 1934.2.23)

엘가는 1900년에 케임브리지 대학에서 명예 박사 학위를 받았으며 1905년에는 옥스포드 대학에서 학위를 받았다. 음악에 대한 공적으로 1904년에 경(sir)의 직위를 받았다.
고전 형식을 존중하면서 영국의 민속적인 요소를 첨가시켜 그의 독자적인 양식을 만들었다. 따라서 그는 현근대의 영국 음악의 선구자라 할 수 있을 것이다.엘가의 대표곡으론 지금듣는 위풍 당당한 행진곡 (1번-5번) 과 첼로 협주곡,바이올린 협주곡, 2개의 교향곡과 수수께끼 변주곡등의 관현악과 교회 음악이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