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외체험기

Disney's Magic Kingdom 'Firework'

by 김귀자 2012. 1. 11.
퍼레이드가 끝나자 그 뒤를 따라 사람들이 신데렐라 성으로 향하기 시작한다.

마지막 하이라이트인 신데렐라 성의 불꽃놀이 'Firework'를 보기위함이다. 모두들 불꽃놀이가 잘 보이는 곳에 자리를 잡고 앉았다. 마침내 그 화려한 영상쇼가 시작되었다. 성이 새로운 옷을 갈아입을때마다 환상적이다.

마침내 불꽃놀이가 시작되었다. 사람들의 탄성이 들려온다.

그야말로 환상적인 장면이었다. 여기까지와서 이 장면들을 놓쳤다면 너무나 후회했을 것 같다. 이 아름다운 장면을 무비카메라에 담아 놓았다. 이렇게하여 우리 가족의 플로리다에서의 마지막 여행은 너무나 아름답게 끝이났다.


반응형